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문학의 향기를 찾아서”주말, 어디를 갈까”

채만식문학관과 아리랑문학관

등록일 2011년06월22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주말이나 휴일을 보내는 저마다의 방법이 있을 것이다. 일주일의 피로를 풀기 위해 어떤 이들은 집에서 달콤한 휴식을 취하며 재충전을 하고 연인과 함께 극장이나 놀이동산에 가거나 가족끼리 교외로 나들이를 가기도 한다. 우리 지역에도 나들이 장소로 각광받는 여러 명소가 있다. 해마다 가을이면 전국의 인파가 몰려드는 단풍으로 유명한 내장산, 봄이면 고창의 청보리밭, 고인돌 지대, 부안의 ‘불멸의 이순신' 세트장, 꾸준한 관광객이 찾는 전주한옥마을 등. 또 주말은 찾아온다. 웬만한 곳은 다 가봤다면 우리 지역이 배출한 유명 문학가와 작품을 기리는 문학관을 찾아 그 발자취를 따라가 보는 것은 어떨까.

주말이나 휴일을 보내는 저마다의 방법이 있을 것이다. 일주일의 피로를 풀기 위해 어떤 이들은 집에서 달콤한 휴식을 취하며 재충전을 하고 연인과 함께 극장이나 놀이동산에 가거나 가족끼리 교외로 나들이를 가기도 한다. 우리 지역에도 나들이 장소로 각광받는 여러 명소가 있다. 해마다 가을이면 전국의 인파가 몰려드는 단풍으로 유명한 내장산, 봄이면 고창의 청보리밭, 고인돌 지대, 부안의 ‘불멸의 이순신' 세트장, 꾸준한 관광객이 찾는 전주한옥마을 등. 또 주말은 찾아온다. 웬만한 곳은 다 가봤다면 우리 지역이 배출한 유명 문학가와 작품을 기리는 문학관을 찾아 그 발자취를 따라가 보는 것은 어떨까.주말이나 휴일을 보내는 저마다의 방법이 있을 것이다. 일주일의 피로를 풀기 위해 어떤 이들은 집에서 달콤한 휴식을 취하며 재충전을 하고 연인과 함께 극장이나 놀이동산에 가거나 가족끼리 교외로 나들이를 가기도 한다. 우리 지역에도 나들이 장소로 각광받는 여러 명소가 있다. 해마다 가을이면 전국의 인파가 몰려드는

 

단풍으로 유명한 내장산, 봄이면 고창의 청보리밭, 고인돌 지대, 부안의 ‘불멸의 이순신' 세트장, 꾸준한 관광객이 찾는 전주한옥마을 등. 또 주말은 찾아온다. 웬만한 곳은 다 가봤다면 우리 지역이 배출한 유명 문학가와 작품을 기리는 문학관을 찾아 그 발자취를 따라가 보는 것은 어떨까.

홍길동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1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에코뉴스 라이프 지역 문화예술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